TV

‘냥육권전쟁’ 윤두준X김슬기 같이 달린다!

이진주 기자
2025-08-18 09:59:30
‘냥육권전쟁’ 실시간 라이브 티빙톡 (제공: 티빙)

티빙이 실시간 인터랙티브 콘텐츠 서비스 ‘같이볼래?’의 신규 라이브로 tvN ‘냥육권전쟁’의 두 주연배우 윤두준과 김슬기와 함께한다.

이번 라이브는 tvN과 티빙이 동시에 선보인 단편 드라마 큐레이션 ‘오프닝(O’PENing) 2025’의 첫 작품 ‘냥육권전쟁’과 함께하며, 짧지만 강렬했던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배우와 팬이 함께 달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냥육권전쟁’은 이혼을 앞둔 부부가 같이 키우던 고양이의 양육권을 두고 아옹다옹 냥육권 전쟁을 그린 드라마다. 특히 지난 2015년 MBC 드라마 ‘퐁당퐁당 LOVE’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윤두준과 김슬기의 색다른 케미는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오는 8월 21일(목) 저녁 7시에는 두 배우가 직접 지난 일요일(17일)에 방영된 드라마를 함께 시청하며, 드라마 속 비하인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채팅 서비스 ‘티빙톡’을 통해 팬들이 자유롭게 반응과 의견을 나누며, OTT 특화형 팬 참여 경험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티빙은 이번 ‘같이볼래?’ 라이브를 통해 배우들의 진솔한 매력과 비하인드 토크를 선보이며,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

한편, ‘같이볼래?’는 티빙 오리지널과 tvN 인기작, 독점 공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호스트와 함께 실시간 또는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시청하며 소통하는 티빙만의 라이브 콘텐츠 서비스로, 티빙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시청 가능하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