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7일 오전 11시,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UFC 319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는 현 미들급 챔피언 드리퀴스 뒤 플레시와 무패의 도전자 함자트 치마예프의 타이틀전이다. 수많은 팬의 관심이 이 경기에 집중되고 있다.
UFC 319 중계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8월 17일 오전 11시, 티빙(TVING)과 tvN SPORTS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미국 현지 시각으로는 8월 16일 밤에 경기가 열리지만, 시차로 인해 한국에서는 17일 오전 11시에 시청할 수 있다.

챔피언의 자신감과 장기 계획
챔피언 뒤 플레시는 이번 방어전을 통해 미들급에서의 지배력을 확고히 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뒤 플레시는 "미들급을 깨끗이 정리하고 라이트헤비급으로 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챔피언 벨트를 지키는 것을 넘어, 체급 내 모든 경쟁자를 제압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또한 시카고를 자신의 영역으로 선언하며, 홈그라운드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타이틀을 지킬 것이라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돌아온 무패의 도전자
도전자 함자트 치마예프는 약 3년 만에 미국 무대에 복귀한다. 비자 문제로 인해 오랫동안 옥타곤을 떠나 있었지만, 최근 문제가 해결되며 타이틀 도전 기회를 잡았다. 치마예프는 정치적 변화가 복귀에 도움을 주었다고 언급했다. 오랜 공백에도 불구하고, 치마예프는 승리를 확신하며 빠른 복귀를 원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두 달 뒤 아부다비에서 또 다른 경기를 치르고 싶다는 구체적인 계획까지 밝혔다.
상반된 스타일의 격돌
UFC 319 중계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8월 17일 오전 11시, 티빙(TVING)과 tvN SPORTS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 UFC 319: 뒤 플레시 vs 치마예프
메인카드 (tvN/TVING 오전 11시)
[미들급 타이틀전] 드리퀴스 뒤 플레시 vs 함자트 치마예프
[페더급] 르론 머피 vs 애런 피코
[웰터급] 제프 닐 vs 카를로스 프라치스
[미들급] 재러드 캐노니어 vs마이클 페이지
[플라이급] 팀 엘리엇 vs 아사쿠라 카이
언더카드 (TVING 오전 9시)
[미들급] 바이산구르 수수르카예프 vs 에릭 놀런
[미들급] 제럴드 머샤트 vs 미하우 올렉셰이추크
[여성 스트로급] 제시카 안드라지 vs 루피 고디네즈
[라이트급] 체이스 후퍼 vs 알렉산더 헤르난데스
[라이트급] 에드손 바르보자 vs 드라카 클로스
[미들급] 브라이언 배틀 vs 누르술톤 루지보예프
[여성 플라이급] 카리니 실바 vs 지오니 바르보자
[TUF 33 플라이급 결승] 알리비 이디리스 vs 조셉 모랄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