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킹스브레이브는 ‘왕의 용기(勇氣)’를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이다. 팔도는 왕뚜껑의 콘셉트와 페이커의 도전 정신을 결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페이커 킹스브레이브 토크콘서트’도 개최한다. 페이커의 진솔한 이야기와 도전 메시지를 팬들과 공유하는 자리다. 프로모션으로 100명을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초대장을 발송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발표 예정이다.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번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은 브랜드에 모델의 스토리를 더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