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엔탑(N.TOP), 오늘(6일) ‘WE:DISCONNECT’로 정식 데뷔

송미희 기자
2025-08-06 06:59:52
기사 이미지
엔탑(N.TOP), 오늘(6일) ‘WE:DISCONNECT’로 정식 데뷔 (제공: 내츄럴리뮤직, NYH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엔탑(N.TOP)이 오늘(6일)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엔탑은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DISCONNECT(위:디스커넥트)’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데뷔 앨범 ‘WE:DISCONNECT’는 3부작으로 기획된 프로젝트의 제1막이다. 불시착한 경계 속 새로운 도약이 펼쳐지고, 멤버들은 당면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며 마침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첫 시작을 풀어냈다.

타이틀곡 ‘Stay With U(스테이 위드 유)’는 일렉트로닉 기타와 플럭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록(Pop Rock) 장르다. 불빛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항상 곁에 있음을 알리며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행복은 무엇보다 가까이 존재하며 함께 강한 존재가 돼 두려움을 떨쳐낸다는 주제를 담았다.

이외에도 멤버들이 만나 처음으로 작업한 뜻깊은 곡 ‘Take A Shot(테이크 어 샷)’, 불완전하고 혼란한 시기를 인지하고 결국 모두가 괜찮아지기를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그린 ‘나 빼고 다 괜찮아 보여‘까지 3트랙이 수록됐다.

리더 승현이 전곡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보컬 디렉팅에 참여한 것은 물론, 승현과 메인 댄서 채민이 퍼포먼스 제작에, 콘텐츠 기획과 앨범 콘셉트에는 멤버 전원이 힘을 보태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엔탑은 N개의 분야에 최정상으로 향한다는(On top) 뜻으로, 승현, 채민, 민서, 희우, 현웅, 강현으로 구성됐다. ‘Never Stop’이라는 팀 슬로건처럼 멈추지 않는 성장과 새로운 에너지를 예고한 엔탑의 행보에 기대가 배가된다.

한편 엔탑은 오늘(6일) 오후 6시 데뷔 팬미팅을 개최하며, 금주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