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7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하이큐!! 땅 VS 하늘’이 도쿄 대표 결정전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직관 상영회를 개최한다.
‘하이큐!! 땅 VS 하늘’은 치열한 접전 끝에 도쿄 대표 결정전에서 맞붙게 된 네코마, 후쿠로다니, 노헤비, 이타치야마 고교 배구팀의 숙명의 대결을 그린 스포츠 애니메이션.

개봉 첫 주 주말인 8월 9일, 10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CGV 홍대에서 ‘도쿄 대표 결정전 직관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실제 배구 경기를 보는 것처럼 자유롭게 환호와 리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자리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응원하는 팀의 굿즈를 직접 지참해 응원할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하이큐 10주년 기념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하이큐!!’ 애니메이션 방영 10주년의 열기를 더할 직관 상영회는 바로 오늘 8월 1일 중으로 순차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큐!! 땅 VS 하늘’ 개봉 소식을 접한 국내 관객들은 “하이큐: 재개봉할게 나: 볼게”, “상영관 당장 공개해”, “켄마 볼 생각에 벌써 떨림”, “하이큐는 끝나지 않아”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극장에서 배구 경기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직관 상영회를 개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하이큐!! 땅 VS 하늘’은 오는 8월 7일 개봉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