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리베란테, 8월 완전체 팬콘 개최

정혜진 기자
2025-07-29 12:26:24
기사 이미지
리베란테, 8월 완전체 팬콘 개최 (제공: EMK엔터테인먼트)

‘팬텀싱어’ 시즌4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Libelante)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 캠프를 준비했다.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는 29일 “리베란테가 오는 8월 30일과 3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2025 리베란테 팬 콘서트 <빛남대학교 스핀오프 : SUMMER CAMP>’를 개최한다”라고 밝히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팬 콘서트는 ‘빛남대학교 스핀오프 : SUMMER CAMP’라는 제목에서 연상되듯 무더운 여름을 피해 시원한 곳으로 훌쩍 떠난 빛남대학교 학우들이 유쾌한 레크리에이션 타임을 갖는 캠프 콘셉트로 설정됐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는 리더 김지훈이 제대 후 오랜만에 참여한 리베란테의 첫 완전체 콘서트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리베란테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팬 콘서트 준비에 밤낮없이 올인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에는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장소에서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리베란테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실제로 여행을 떠난 듯 편안한 사복 패션을 선보인 세 사람의 싱그러운 매력과 포스터 곳곳 그려진 새싹 그림이 여름의 파릇파릇한 낭만을 정감있게 표현했다.

관객들은 함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공연장에서 리베란테가 준비한 환상의 셋리스트 무대를 통해 여름 캠핑장에서 즐기는 레크리에이션 타임을 만끽할 전망이다.

더불어 리베란테는 오는 8월 3일까지 리베란테 비스테이지 멤버십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식 팬클럽 ‘립밤’ 1기를 모집한다. 리베란테 공식 팬클럽 가입자에게는 향후 공식 스케줄 진행시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베란테는 ‘팬텀싱어4’ 우승 이후 데뷔 싱글 ‘샤인(Shine)’ 발표를 시작으로, 첫 번째 미니 앨범 ‘라 리베르타(La Liberta)’, 그리고 싱글 앨범 ‘여정(Journey of love)’, ‘PASSIONE’까지 다양한 앨범을 통해 매력적인 하모니와 탄탄한 팀워크,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독 콘서트와 팬 콘서트 등에서 연이은 매진 행렬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발휘했으며,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 2024년 한터뮤직어워즈 페이보릿 크로스오버 그룹상 등 다수의 수상 실적을 거두며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2025 리베란테 팬콘서트 - 빛남대학교 스핀오프 : SUMMER CAMP’는 8월 30일과 31일 오후 6시 코엑스아티움에서 개최되며, 티켓 판매는 ‘NOL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한다. 8월 8일 팬클럽 선예매 오픈, 8월 12일 일반 예매를 오픈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