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한여름 더위를 잊게 할 싱그러운 타이틀곡을 들고 온다.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PRISM EP.01’(프리즘 에피소드.01) 스포일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록곡 ‘ACHA!’는 유쾌한 어감에서 느껴지듯 레트로한 베이스, 신스가 다이내믹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포스트 코러스 파트의 중독적이고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또 다른 수록곡인 ‘TRIPPIN'’은 이지 리스닝 힙합, 알앤비 장르로, 멤버 아윤이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힘듦은 잊고 새로운 것을 향해 앞으로 나아간다는 마음을 사랑에 빗대어 표현해 희망감을 안긴다.
첫 미니앨범 ‘PRISM EP.01’을 살짝 스포한 퀸즈아이는 앞서 6인조로 재편 후 멤버들의 비주얼 필름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더 견고해진 아이덴티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퀸즈아이가 올여름 ‘PRISM EP.01’으로 컴백 문을 여는 만큼, 기분 좋은 청량감을 안겨줄 사운드가 기다려진다.
퀸즈아이의 새 미니앨범 ‘PRISM EP.01’은 8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위수정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