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연석이 중국 상하이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8월 9일(토)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유연석 팬미팅 인 상하이 ‘YOOnique TIME’의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YOOnique TIME’은 유연석의 ‘Yoo’에 ‘유일한’, ‘특별한’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 ‘unique’를 결합해 ‘YOOnique’를 완성, 유연석과 팬들의 특별한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팬미팅에서 그는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팬미팅 타이틀처럼 팬들과 하나뿐인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유연석은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MBC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독보적인 연기력과 화제성을 입증, ‘2024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유연석은 SBS ‘틈만나면,’을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2024 S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어 그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방콕, 도쿄, 타이베이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기도. 이런 유연석이 이번에는 팬들과 어떤 추억을 가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연석 팬미팅 인 상하이 ‘YOOnique TIME’은 오는 8월 9일(토)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