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귀멸의칼날’ 탄지로 생일 이벤트 화제

이진주 기자
2025-07-16 14:43:45
기사 이미지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오는 8월 22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주인공 ‘탄지로’의 생일을 맞아 서울 일대 버스 광고와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주인공 ‘탄지로’의 생일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SNS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 ‘십이귀월’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지난 7월 14일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중심 인물인 ‘카마도 탄지로’의 생일을 맞아 진행한 광고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7월 18일(금)까지 송출되는 홍대 스타피카소에는 탄지로의 생일을 기념하는 대형 옥외 전광판이 설치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7월 15일(화)까지 진행된 “탄지로 생일 축하해!”라고 적힌 랩핑 버스도 서울 여의도-신촌, 강남-신논현 구간을 누비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탄지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랩핑 버스를 포착한 팬들은 “탄지로 버스 봤다”, “아까 홍대 오자마자 본 탄지로 생일 버스 굿”, “탄지로가 서울을 달린 다니 믿을 수 없다”, “이번 무한성편 홍보도 엄청나네요” 등 실시간 목격담과 인증샷을 각종 SNS에 쏟아내며 팬덤의 뜨거운 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오는 8월 2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구하기 위해 귀살대에 입대한 ‘탄지로’가 혈귀들의 수장 ‘무잔’을 무찌르기 위해 무한성에 입성하는 여정을 그린다. 강한 책임감과 따뜻한 마음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탄지로’가 이번 극장판에서 어떤 각성과 성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2D와 3D를 넘나드는 압도적인 작화, 감정을 끌어올리는 연출과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귀살대 대원 ‘탄지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대형 광고를 진행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오는 8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