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7월 31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은 신입 부원의 등장으로 활력을 되찾은 네코마 고교와 도쿄 합숙 훈련을 준비하는 카라스노 고교의 일상을 그린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은 애니메이션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한국 한정 상영으로 오는 7월 31일부터 전국 CGV에서 상영된다. 이번 작품은 네코마 고교의 브레인 세터 ‘켄마’와 장신의 새로운 신입생 ‘리에프’의 만남을 그린 ‘리에프 등장!’과 어떻게든 재시험을 단번에 통과해야만 합동 훈련에 참석할 수 있어, 모두의 도움을 받아 고군분투하는 ‘히나타’와 ‘카게야마’의 모습이 담긴 ‘VS“낙제점”’ 두 편으로 구성돼 있다. 배구 코트 안팎에서 펼쳐지는 고교생들의 열정 가득한 청춘 스토리를 담아낸 이번 작품은 ‘하이큐!!’의 또 다른 매력을 스크린으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직 한국 팬들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영화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은 오는 7월 31일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