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맛집… 족발보쌈

정지연 기자
2025-07-07 17:00:02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가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이색 직업과 특별한 취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닥터셰프의 건강법’,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두 집 살림’, ‘사건과 실화’, ‘아이러브코리아’의 코너가 준비돼있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닥터셰프의 건강법
<무더위 기력보충에 딱! (?) 밥상>

전라남도 완도군에서 여름철 기력 회복을 위한 특별한 밥상이 소개된다.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는 완도타워에서는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진 여름 보양식이 마련됐다. 이곳을 찾은 건강 전문가들은 더위로 지친 몸에 생기를 더해주는 제철 재료들을 직접 선보였다.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끝판왕이 떴다! 개그맨 유민상의 단골밥집>

서울 영등포구의 ‘이필당족발보쌈’은 유민상 단골집으로 알려져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방송에서는 푸짐한 족발보쌈 한 상이 소개되며, 각 사이즈별로 정성스럽게 준비된 음식이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개그맨 유민상의 단골밥집으로 소개된 족발보쌈 맛집은 넉넉한 양과 깊은 맛 덕분에 가족 외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다.


두 집 살림
<일과 여행을 동시에! 부산 두집살림>

부산광역시 곳곳에서는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두 집 살림’ 라이프가 소개됐다. 영도구에 위치한 영도해녀문화촌을 시작으로 중구의 보수동책방골목, 기장군의 아홉산숲 등, 바다와 산,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장소들이 눈에 띄었다. 특히 아스티호텔 24층에 마련된 거점센터에서는 원격근무와 여행을 병행하는 새로운 일상이 펼쳐졌다. 중구 자갈치 인근의 ‘홍가네양곱창’, 서구의 ‘엘모멘토 송도’, 해운대의 요트 체험까지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해 부산의 새로운 일상형 여행 트렌드를 보여줬다.


사건과 실화
<한 발로 우뚝 선 기적의 청춘>

한 청년이 역경을 딛고 일어선 감동적인 이야기가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불의의 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은 뒤에도 포기하지 않고 삶의 의지를 이어가고 있는 그의 모습이 전해졌다. 어려움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과정이 잔잔한 울림을 안겼다.


아이러브코리아
<콜롬비아에서 만난 김치 사랑꾼, 제시카>

콜롬비아에서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제시카가 소개됐다. 김치에 반해 직접 담그고 먹는 것은 물론, 현지 친구들에게 한국의 맛을 알리며 ‘김치 홍보대사’로 활약 중이다. 제시카는 한국 문화를 향한 애정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따뜻한 미소를 전했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