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반딧불’ 믿고 듣는 가수 황가람이 성장 서사를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황가람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돌아오지 않을 시간'을 정식 발매한다.
황가람은 앞서 발표한 곡 '나는 반딧불'이 국민 힐링송으로 자리매김하며 멜론 TOP 100 1위, 지니뮤직 실시간 TOP 200 차트 1위 등 주요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현재에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나는 반딧불'은 이른바 '반딧불 신드롬'을 이어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후속곡인 리메이크 싱글 '미치게 그리워서'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황가람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황가람은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 가며, '3연속 히트곡'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써 내려갈 전망이다.
그는 ‘빛이 되는 노래, 황가람 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최근 부산,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깊은 보이스로 '믿고 듣는 힐링 보컬'로서의 저력을 각인시키고 있는 가운데,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창원 콘서트가 오는 31일 KBS창원홀에서 열린다.
한편, 오늘 23일 오후 12시 모스트콘텐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돌아오지 않을 시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