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일반 예매가 오늘(21일) 오픈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 18일(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멤버십 선예매를 마친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시아 2025 콘서트 챕터 2 : 페스타)’는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일반 예매가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팬들과 함께 만드는 진정한 축제 ‘Festa’의 무대이자,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무대 해석을 담아낸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의 또 하나의 챕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 18일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에서는 예매 오픈 직후 티켓링크 콘서트 장르 주간 랭킹 1위를 기록, 약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김준수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마음이 그대로 드러났다. 믿고 보는 ‘공연 장인’ 김준수가 쌓아온 공연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금 입증하는 이번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시아 2025 콘서트 챕터 2 : 페스타)’. 오늘(21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되는 일반 예매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4일간 펼쳐질 이번 무대는 약 1년 6개월 만에 팬들과 다시 만나는 특별한 자리이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서 지난해에 이어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를 이어가는 또 하나의 챕터가 될 것”이라며, “음악과 무대를 통해 팬들과 아티스트가 하나 되는 것은 물론 김준수 그리고 XIA가 쌓아온 공연 브랜드의 저력을 온전히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시아 2025 콘서트 챕터 2 : 페스타)’는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일반 예매는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진행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