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마크 월버그 ‘플라이트 리스크’, 서바이벌 항공 액션 200%

송미희 기자
2025-05-20 13:41:34
마크 월버그 ‘플라이트 리스크’...서바이벌 항공 액션 200% (제공: 누리픽쳐스)


바로 오늘(20일) 개봉하는 서바이벌 항공 액션 ‘플라이트 리스크’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3를 공개했다.

‘플라이트 리스크’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할리우드 베테랑 액션배우이자 감독인 멜 깁슨이 선보이는 연출력이다. 그동안 멜 깁슨은 배우로서의 왕성한 활동은 물론 ‘브레이브 하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아포칼립토’, ‘핵소 고지’ 등 여러 명작들을 연출해 오며 감독으로서도 인정을 받아왔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항공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의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작품에서는, 도망칠 곳이 없는 상공에서 암살자와 마주한 극한의 상황을 실감 나게 담아내며 액션 대부다운 역량을 뽐낸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언차티드’ 등 액션 블록버스터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마크 월버그의 연기 변신이다. 

[플라이트 리스크] 메인 예고편


‘플라이트 리스크’ 속 마크 월버그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정의롭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이 아닌,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혹한 암살자로 분하여 새로운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충격적인 비주얼과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오를 만큼 뛰어난 연기력으로, 비열하고 잔인한 모습으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창조해 낸다.

증인을 이송 중인 보안관 ‘해리스’가 도망칠 곳 없는 상공에서 암살자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플라이트 리스크’의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1만 피트 위에서 벌어지는 스릴 가득한 액션과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반전이다. 

‘플라이트 리스크’는 도망갈 곳 없는 공중에서 시작되는 암살자와의 사투, 설산 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비행 액션 등 극한의 상황들이 전개되며 도파민을 자극한다. 여기에 암살자의 숨겨진 비밀과 이야기의 마지막 순간까지 멈추지 않는 반전의 반전 등, 새로운 액션 시퀀스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할리우드 액션 드림팀이 선보이는 서바이벌 항공 액션 ‘플라이트 리스크’는 바로 오늘(20일) IPTV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