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암투병설’ 박미선에 조혜련 “에너지 많이 줘야”

송미희 기자
2025-09-10 14:46:53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암투병설’ 박미선에 조혜련 “에너지 많이 줘야” (출처: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 웹 예능 ‘신여성’ 영상 캡쳐)


개그우먼 조혜련이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의 근황을 공유했다.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의 웹 예능 ‘신여성’에서 조혜련은 “어제 미선 언니와 통화를 했다. 시간이 많으니까 우리 방송을 본 것 같더라. 사실 원래 ‘신여성’을 이경실 언니까지 셋이서 하려고 했었다”고 말하며 대화의 문을 열었다.

이어 조혜련은 “미선 언니가 ‘이경실 언니가 변했다’고 하더라. 예전에는 말투도 세고 독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더 부드럽고, 전체를 아우르는 듯하다며 표현했다”고 전했다. 

걔네 둘이 잘 살 것 같냐? [🔥신여성] EP.05 잘못된 만남


이에 이경실은 "옛날에는 콘셉트를 독하게 잡았던 거다. 힘들었다"고 해명, 조혜련은 "좀 독하기도 했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경실 언니가 한번 동태처럼 누워서 웃는 장면이 있었는데 미선 언니가 너무 웃겼다더라. 우리가 미선 언니한테 에너지 많이 줘야 하는데 얼마나 잘한 일이냐"고 기뻐했다.

한편 박미선은 지난 1월 건강 문제로 방송 및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고 오랜 휴식에 들어갔다.

이후 유방암 투병설에 휩싸였으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