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짬뽕 순두부, 인왕산 하루 코스

정지연 기자
2025-04-25 17:00:06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이색 직업과 특별한 취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우리 동네 뉴스 ▲한우물의 법칙 ▲이유 있는 성지순례 ▲환승 직업; 두 번째 인생 코너가 준비돼 따뜻한 감동과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우리 동네 뉴스 – 자연이 곧 헬스장! 62세 몸짱 사나이 편

경기도 화성시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산을 오르며 몸을 단련해온 62세 사나이가 있다. 그가 찾는 곳은 ‘칠보산’으로, 헬스장이 아닌 자연을 운동장 삼아 꾸준히 근력을 쌓아온 주인공의 일상이 소개된다. 새벽 햇살을 받으며 걷는 오르막길, 굵은 땀방울 아래 이어지는 운동 그리고 산 정상에서 펼쳐지는 작은 운동회까지 자연을 벗 삼은 꾸준함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우리 동네 뉴스 – 책과 함께하는 일상의 즐거움 ‘서울 야외도서관’ 편

도심 속 한복판, 책과 나란히 앉아 사색에 잠길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진다. 4월부터 서울 곳곳에서 열리는 ‘서울 야외도서관’이 그 주인공이다. 중구 서울광장과 종로구 광화문광장, 청계천 일대에서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책을 읽고 쉬어갈 수 있는 책 쉼터가 마련된다.

한우물의 법칙 – 父子의 정성이 담긴 한 그릇! 짬뽕 순두부 편

경기도 시흥시 한 식당에서는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정성을 담아 끓여낸 ‘짬뽕 순두부’가 손님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얼큰하고 깊은 국물에 부드러운 순두부가 어우러진 메뉴는 한 입만 먹어도 속이 확 풀린다. 하루에도 수십 번 불 앞을 지키는 부자의 손끝에는 오랜 내공이 녹아 있다. 

이유 있는 성지순례 – 서울을 색다르게 즐기는 법! 인왕산 하루 코스 편

서울 종로구 일대를 따라 인왕산 코스를 천천히 걸으며, 도시의 풍경과 전통이 어우러진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준수방키친’에서는 고즈넉한 골목길 끝에서 맛볼 수 있는 정갈한 식사가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위라이드 서울전차’에서 전기 스쿠터를 타고 종로 일대를 유쾌하게 달리며 서울을 색다르게 체험하는 코스가 펼쳐진다. 

환승 직업 ; 두 번째 인생 – 인생 2막의 열쇠, 침대에서 찾다 편

직장 생활을 접고 새로운 길에 들어선 이가 침대 전문 브랜드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 몸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수면 환경에 관심을 갖게 된 그는, 수많은 실험과 실패를 거쳐 자신만의 침대 철학을 완성했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