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병3’ 신화부대에 상상도 못한 면회자가 찾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측은 21일 신화부대에 찾아온 박민주(이수지 분)와 유빈을 공개했다. 군기 바짝 든 1생활관, 웃음꽃 활짝 핀3생활관의 대비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1, 3생활관의 극과 극 면회 현장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1생활관에 나타난 사람은 다름 아닌 박민석의 친누나 박민주다. 박민석은 누나의 면화가 당황스럽다는 듯 좌불안석이다. 박민주의 한 손 건빵 격파에 동작 그만 상태로 얼어붙은 박민석, 최일구의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 과연 박민주가 박민석의 면회를 온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박민주의 카리스마에 군기가 바짝 든 1생활관과 달리 웃음꽃 활짝 핀 3생활관의 면회 현장도 흥미롭다. 글로벌 스타 전세계(김동준 분)를 찾아온 인물은 원더걸스 유빈. 걸그룹과 친하다는 전세계의 전입부터 바라왔던 걸그룹 면회에 3생활관 선임들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린다고. 넋 놓고 바라보는 강찬석(이정현 분)과 3생활관 대원들 사이 자리잡은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의 수줍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신병3’ 제작진은 “부소대장 임성민에게 한눈에 반했던 박민주가 동생 박민석을 찾아온 이유가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면서 “유쾌한 웃음을 더할 유빈의 깜짝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 5화는 오늘(21일, 월)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 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