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동원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1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흥!'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곡은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정동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의 타이틀 곡이다.
정동원은 능청맞은 표정과 제스처로 장면들을 완벽히 소화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나는 '흥!'의 멜로디와 "그대에게 바치리. 나 힘차게 터트려"라는 후렴부의 가사가 어우러져 극적인 장면을 연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정동원의 새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은 지난 2021년 발매된 '그리움, 아낌 없이 주는 나무'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이다. 더블타이틀곡 ‘흥!’, ‘꽃등’과 인스트 음원을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되었다. 트로트부터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아내어 정동원의 더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정동원은 부캐릭터인 JD1으로 활동하며 '에러 405(ERROR 405)’, '책임져' 등의 곡들로 K팝 스타로의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했다. 또한 본업인 정동원으로서도 곡 발매와 예능 출연, 최근에는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를 개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정동원은 오는 3월 28일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3rd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