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대가족’ 주역들, 오늘(10일) ‘컬투쇼’ 뜬다!

박지혜 기자
2024-12-10 08:52:16
기사 이미지
‘대가족’ 주역들, 오늘(10일) ‘컬투쇼’ 뜬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대가족'의 주역들이 바로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영화 '대가족'의 개봉을 하루 앞두고 주역들이 바로 오늘 만두트럭 이벤트에 이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며 열띤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까지 '대가족'의 주연 배우들은 오늘 오후 12시 서울신문사 광장에서 예비 관객들에게 따끈한 만두를 나눠주는 만두트럭 이벤트를 진행한 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단체 출연한다. 

이번 라디오 출연은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대가족' 팀만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입담을 예고하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을 대만족시킬 알찬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대가족' 팀이 단체로 출연하는 [두시탈출 컬투쇼]는 오후 2시부터 SBS 파워FM 채널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대가족'은 잘 빚은 만두처럼 속이 꽉 찬 재미를 안고 바로 내일, 12월 11일(수) 극장 개봉한다.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