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S의 선공개곡 ‘hey! hey!’ 뮤직비디오가 한꺼풀 베일을 벗었다.
TWS는 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hey! hey!’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실제로 ‘hey! hey!’ 뮤직비디오 티저는 여름방학을 알리는 듯한 학교 종소리가 울리며 시작된다.
이어 질주감 넘치는 록(Rock) 기반의 강렬한 기타와 가슴 벅찬 드럼 사운드가 흘러나오고, TWS 멤버들이 해맑게 웃으며 내달리는 모습이 역동적으로 그려진다.
멤버들은 함께 추억을 쌓기 위해 즉흥 여행을 떠난다. 가방을 벗어던지고 길거리 농구를 하거나, 버스 안에서 바깥 풍경을 보며 사진을 찍는다.
노을 지는 바다 앞에서 두 팔을 벌리며 자유를 만끽하는 이들 모습에서 순수하고 아름다운 청춘의 감성이 전해진다.
특히 “We Don’t Stop”이라는 챈트(연이어 외치는 구호)와 농구장 장면에서 살짝 엿보인 스포티한 퍼포먼스는 TWS의 새로운 면모를 기대케 한다.
‘hey! he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주요 음원차트에서 장기흥행을 이어온 TWS인 만큼, 이들이 올여름 들려줄 음악(‘SUMMER BEAT!’)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