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세븐틴 민규, 록시땅 亞 최초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이진주 기자
2024-05-22 10:38:00
세븐틴 민규 록시땅 앰버서더 발탁 (제공: 록시땅)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세븐틴의 민규를 새로운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록시땅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앰버서더를 선정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 사례이다. 록시땅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소중한 순간을 즐기고, 자연과 다시 하나가 되며,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프로방스식 라이프스타일을 전세계에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한국인 셀럽인 세븐틴의 민규가 선정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록시땅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매니징 디렉터인 아이린 고는 “민규는 세븐틴 활동으로 바쁜 가운데에도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돌보는 시간을 행복하게, 소중히 여기는 프로방스식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민규의 카리스마와 진정성 또한 록시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하기 때문에 민규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민규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모두가 록시땅과 함께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일본 록시땅 행사에 참석한 민규는 “평소 관심 갖던 브랜드인 록시땅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진정성 있고 자연 친화적인 록시땅과 저의 긍정적인 성격이 큰 시너지를 내어, 이러한 가치를 아시아 전역의 사람들에게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민규는 5월부터 록시땅 아시아 앰버서더로 공식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금번 일본 행사 관련해서는 록시땅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