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구마불2’ 빠니보틀X공명, 포르투갈 파로에서 버기카 타고 오프로드 질주 ‘스릴 만점’

이진주 기자
2024-05-02 10:16:21
기사 이미지
‘지구마불 세계여행2’ (제공: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빠.원이 새로운 여행 파트너와 함께 갈 4라운드 나라는 어디일까.

오는 4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9회에서는 3라운드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4라운드에 새롭게 합류하는 여행 파트너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먼저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빠니보틀과 공명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바다에 들러 풍경을 즐긴다. 캠핑카를 타고 자유롭게 포르투갈 곳곳을 누비던 두 사람은 우연히 아름다운 해변을 발견하고 아름다운 경관에 감탄하며 좋아한다. 이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액티비티’와 바이크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했던 두 사람은 맞춤형 액티비티인 진흙탕에서 즐기는 ‘버기카(경량형 오프로더 자동차)’에 도전한다. 이때 운전대를 잡은 공명은 액티비티 마니아 빠니보틀처럼 겁 없이 비포장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액티비티 마니아 두 사람의 찰떡 케미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포르투갈 현지인들의 인심에 인류애 넘치는 여행을 하고 있는 원지와 김용명은 낭만의 도시 ‘포르투’에서 힐링 여행을 이어간다. 발길 닿는 곳곳 아름다운 풍경에 원지는 “이런 걸 (포르투 사람들은) 맨날 보고 사시는 거 아니에요”라며 부러워한다. 그러나 힐링을 즐기던 두 사람 중 김용명이 갑자기 새 오줌을 맞으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어딘가로 빠르게 뛰어가는 모습부터, 문이 닫힌 기차 앞에서 당황해하는 표정까지. 분위기가 180도로 바뀐 두 사람의 여행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곽튜브와 박준형은 ‘나자레’ 식당에서 만난 사장님 주앙의 추천을 받아 근교 소도시 여행을 펼친다. 그중 환상의 섬 ‘베르렝가스’에 간 두 사람은 푸른 바닷물부터 청량한 하늘까지, 동화 같은 멋진 풍경에 감탄을 연발한다. 멋진 풍경에 신이 났는지 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이들의 모습이 두 사람 사이가 얼마나 가까워졌는지 보여준다. ‘나자레’에서 파도를 보고 어린 시절의 아픔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던 두 사람이 남은 여행에서는 또 어떤 추억을 쌓을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여행 파트너와 함께하는 4라운드 주사위 굴리기 현장도 담겨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여행 파트너와는 또 다른 매력의 새 여행 파트너들은 곽.빠.원과 주사위를 하나씩 나눠 던지며 4라운드 공동의 운명을 결정하는데. 주사위 결과에 환호하는 빠니보틀과 세상 잃은 표정의 곽튜브 등 이들의 극과 극 리액션이 이번 현장에서는 또 어떤 반전 결과가 탄생한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4라운드 여행을 함께 떠날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은 누구일까. 또 곽.빠.원과 새 여행 파트너들의 4라운드 여행지는 어디일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9회는 5월 4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