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이혼 소송’ 티아라 출신 아름, BJ 데뷔 “현재 임신 중”

정혜진 기자
2024-04-09 11:12:59
아름 (출처: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BJ로 데뷔했다.

아름은 “사기꾼 아니다”라며 “궁금한 것을 다 알려주기 위해 (방송을) 켰다”고 밝혔다.

이날 아름은 자신의 두 아들이 보호 시설에 들어갔다며 “시설에 왜 갔냐면, 아이 아빠는 지금 내가 아동학대로 고소를 한 상태다. 그쪽에서는 당연히 데려갈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나의 일들을 보고 엄마한테 있는 것도 안 된다고 판단했나 보다. 구청에서 마음대로 아이들을 데려간 상태다. 어디 있는지도 모르고 사진만 간간히 받아보고 있어서 마음이 좀 안 좋다”고 말했다.

또한 아름은 “지금 임신 중 맞다”며 “현재 남자친구와 계속 만나고 있다. 아이는 책임을 지는 게 문제지 언제는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아름은 남자친구와 함께 팬, 지인 등에게 4000만 원이 넘는 돈을 편취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빌렸다는 표현보다는 도와주신 분들이 계신다. 말도 안 되는 이슈로 정말 도움을 받아야 할 때는 못 받았다. 그런 분들 고소하고 우리 애들 데려오는 데 힘쓰고 있다"라며 "해킹범은 돈을 뜯었지만 저는 이유가 있어서 돌려줄 돈을 빌린 거다. 인생은 다 더불어 사는 거다. 입장 바뀌면 저도 도와드렸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티아라 아름은 지난 2012년 7월 티아라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듬해 7월 탈퇴했다. 2019년 사업과 B씨와 결혼하고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지난해 B씨와 가정 폭력을 저질렀다며 이혼 소송을 걸겠다는 입장과 함께 남자친구 A씨와의 재혼 소식을 알렸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