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환절기 키 아이템 ‘스웨이드 재킷’

정혜진 기자
2024-03-05 11:27:32
@betterlee_0824

겨울을 정리하고 봄을 맞이해야 할 지금, 두꺼운 겨울 아우터는 넣어두고 한층 가벼운 아우터를 꺼내야 할 때다.

겨울과 봄 사이에 꼭 찾게 되는 환절기 대표 아우터로 스웨이드 재킷을 빼놓을 수 없을 것. 1970년대 패션을 대표하는 보헤미안 감성의 스웨이드 재킷은 클래식과 빈티지한 멋이 공존해 별다른 스타일링 필요 없이 멋스러운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로 일상과 오피스를 넘나들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기도 하는데. 환절기 패션의 키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웨이드 재킷 활용법을 가져왔다.

@lafilledhiver_

김도연은 프린지 디테일을 가미한 보헤미안 감성의 스웨이드 재킷을 선택했다. 플라워 패턴 드레스와 스웨이드 재킷을 센스 있게 스타일링해 시크한 페미닌룩을 연출. 멋스럽지만 러블리한 매력이 공존하는 OOTD를 완성했다.

@leesiyoung38

이시영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스웨이드 재킷으로 캐주얼한 봄 패션을 완성했다. 블랙 피케 셔츠와 편안한 캔버스 팬츠와 함께 매치해 꾸안꾸 스타일링 연출. 여기에 플랫한 디자인의 스웨이드 로퍼를 착용해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아웃핏을 선보였다.

@betterlee_0824

이나은은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과 블랙 비니 조합으로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룩을 선보였다. 스웨이드 스타일링의 정석으로 불리는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은 부드럽고 따뜻해 보이면서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연출 가능하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