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IAMSHOP, 센텀시티에 패션 트렌드 리드하는 5번째 매장 열어

정혜진 기자
2023-11-23 11:49:48


아이엠컴퍼니의 편집 브랜드 ‘IAMSHOP’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5층에 패션 트렌드를 리드하는 5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IAMSHOP 센텀시티점은 오픈 후 4일 간 3천 1백만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매장 내부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다.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쇼핑을 즐기는 동시에 아트와 패션의 만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IAMSHOP은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에서는 BODE, AUARLEE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소개 중이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을 소개하는 IAMSHOP은 패션 열풍을 선도하는 편집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양상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엠컴퍼니의 정성묵 대표는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와 트렌드를 통해 패션 열풍을 선도하는 IAMSHOP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 패션과 아트의 조화로운 만남을 즐기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IAMSHOP은 이미 매장 수를 확대해가며 패션 열풍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매장 오픈과 다양한 브랜드의 소개를 통해 패션계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과 트렌드를 만나보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