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엄정화가 원톱 영화 ‘화사한 그녀’로 스크린에 컴백, 대체 불가한 행보를 이어간다.
올 상반기, 연이은 상승 곡선을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타이틀롤 엄정화가 원톱 영화 ‘화사한 그녀’로 3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엄정화는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가수로서 활약도 이어갔다.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을 통해 동료 가수인 김완선, 이효리, 보아, 화사와 전국을 누비며 무대를 꾸몄고, 청춘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대학 축제에도 참여하며 기존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대학생 MZ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올라운더 원조 멀티테이너로 다시 한번 입지를 굳혔다.
또한 대세다운 핫한 이미지로 2023년 광고계 뮤즈로 떠오른 엄정화는 하이볼 대표 위스키 짐빔의 '하이볼 캔'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의 모델로도 발탁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렇게 배우면 배우, 가수면 가수로 언제나 톱의 위치에서 매 순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엄정화가 3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 원조 흥행보증수표의 위엄을 보여줄 전망이다.
엄정화 주연의 영화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 분)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한편 엄정화 주연의 영화 ‘화사한 그녀’는 오는 11일 개봉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