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여름이니까 밀짚모자!

이진주 기자
2023-06-09 10:44:49
@seojuhyun_s

오늘처럼 보트 타고 바다로 떠나기 좋은 날에는 밀짚모자가 필수적. 깊은 크라운과 넓은 브림이 특징인 스트로햇은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는 자외선을 피하는 동시에 실루엣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뽐낼 수 있는 액세서리로 제일인 셈. 나아가 천연 텍스처가 주는 자연적인 이미지뿐 아니라 리본, 컬러 등 디테일을 달리하여 룩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을 것.

뜨거운 볕으로부터 탈출구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kieunse

기은세는 화이트 카라가 돋보이는 파스텔 롱 원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단발에 어울리는 깊이감 낮은 보터햇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nayoungkeem

김나영은 니트 슬리브리스에 레드 스커트의 강렬한 코디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하챙에 장미 자수가 돋보이는 파나마햇을 착용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seojuhyun_s

서현은 블랙과 화이트 배색 보디수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바캉스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유연한 쉐입의 화이트 플로피햇으로 계절감을 더했다.

@ssoheean

안소희는 와이드 핏의 린넨 점프수트로 경쾌한 휴양지 패션을 공개했으며, 양갈래 헤어와 베이식한 스트로햇을 통해 귀여운 코디네이션을 완성했다.

@leesiyoung38

이시영은 청량한 무드의 블루 그러데이션 드레스를 제안하는가 하면, 둥글게 솟은 크라운과 말려 올라간 브림의 라피아햇으로 유니크하게 마무리했다.

@hyoyeon_x_x

효연은 구릿빛 피부와 대조되는 오버 사이즈의 화이트 착장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꾀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크로셰햇으로 그만의 위트를 부여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