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다이어트 중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는?

정혜진 기자
2023-03-31 15:43:29
사진출처: 슬로우캘리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도 약속이 생기거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외식을 해야 할 때가 있다. 그럴 땐 칼로리 부담이 적은 외식 메뉴를 선택해보자.

#샤브샤브 #압구정샤브샤브
 
사진출처: 압구정샤브샤브

신선한 유기농 야채와 최상급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압구정샤브샤브. 인기 메뉴인 ‘야채 샤브’와 피쉬볼이 들어간 ‘피쉬볼 샤브’, 뜨끈한 국물과 유부동을 맛 볼 수 있는 ‘유부동 샤브’, 각종 버섯이 들어간 ‘버섯 샤브’, 피쉬볼과 유부동 그리고 버섯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샤브’까지 다양한 샤브샤브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븐구이 치킨 #굽네치킨

사진출처: 굽네치킨
 
다이어트 중 치킨을 먹고 싶다면 ‘굽네 오리지널’을 즐겨보자. 치킨은 튀김옷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 편. 구운 치킨은 튀김옷 칼로리 없이 먹을 수 있어 부담이 덜하다. ‘굽네 오리지널’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오븐구이 치킨 특유의 담백함과 감칠맛이 공존하는 굽네 오리지널로 부담 없이 맛있게 외식 메뉴를 즐겨보자.

#포케 #슬로우캘리

사진출처: 슬로우캘리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하와이안 포케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슬로우캘리. 하와이 말로 ‘네모나게 자르다’는 뜻의 포케는 연어, 참치 등 메인 재료를 중심으로 신선한 채소와 드레싱을 곁들여 밥과 함께 담아낸 음식이다. 가볍지만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외식 메뉴.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