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클리오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임재호 기자
2023-02-10 15:18:53
사진제공: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강렬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4세대 대표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를 신규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K-POP의 선두주자로 각광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새 미니음반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로 컴백과 동시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글로벌 엠버서더 발탁과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처음으로 합을 맞춘 화보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벚꽃 컬렉션 Sakura Limited Edition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투명하고 깨끗한 봄날의 햇살을 담은 듯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오는 20일 클리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함께한 NEW 23SS 화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화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포근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4세대 K-POP 리더로,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멤버 전원 출중한 실력과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까지 브랜드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였다. 뷰티 대세 브랜드와 K-POP 대세 그룹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