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함의 정석으로 꼽히는 수트 셋업 스타일링. 수트 셋업은 한 벌로 가지고 있으면 여러 아이템과 믹스매치하여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하객룩이나 포멀한 TPO에 활용 가능하기에 꼭 하나쯤은 소장해야 하는 아이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딘트에서 최근 ‘수트 컬렉션’을 공개하며, 고급스럽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셋업 수트를 선보였다. 클래식한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으로 흔하지 않은 독창적인 디자인의 수트 셋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고급 소재와 뛰어난 핏, 정교한 마감 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수트 마니아들의 극찬을 자아냈다.

신년회 등 모임을 앞두고 특별한 룩을 계획 중이라면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 수트를 선택해보자. 패턴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에 화이트 & 블랙 컬러로 클래식함을 더한 수트 제품. 일반적인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과 다르게 큼지막한 하운트체크 패턴으로 더욱 독특하고 세련된 무드를 가미했다.
또한 유니크한 버튼 라인도 수트의 색다른 포인트. 울혼방 소재로 보온성이 좋아 늦가을부터 겨울, 초봄까지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기본 수트 제품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에 눈을 돌려 보자. 딘트 배색 수트 셋업은 카라넥과 팬츠 배색 포인트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 아이템. 전체적으로 시크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포멀하면서도 매니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셋업 제품이다. 또한 적절한 두께감으로 지금부터 코트 안에 입기에도 좋으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은 제품!
셋업 수트로 페미닌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튤립 하이웨이스트 팬츠에 자켓을 넣어 스타일링하는 제품을 선택해 보자. 재킷은 카라 리스 네크라인으로 샤프한 페이스라인을 선사해주며, 크롭 기장감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아이템.

모임이 많은 연초인 만큼, 눈이 즐거운 화려한 패턴의 수트도 눈여겨봐야 할 것. 딘트의 스트라이프 패턴 배색 수트 셋업은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무드로 어느 자리에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핫 아이템. 일반적인 스트라이프 패턴 수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여러 방향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독보적인 유니크함을 드러내며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여기에 고급스럽게 은은히 도는 광택감으로 세련미를 높인 제품.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할 시 더욱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고 싶다면 수트 재킷에 뷔스티에로 포인트가 된 셋업 제품을 선택해 보자. 뷔스티에는 탈부착이 가능하기에 허리라인을 강조하거나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착용을 하고, 조금 더 멋스럽고 내추럴한 핏을 원할 땐 뷔스티에 없이 재킷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다.
>>딘트 쇼핑 라이브 ‘미리 만나보는 우먼수트 컬렉션’
딘트는 지난 27일 ‘미리 만나보는 우먼수트 컬렉션’ 주제로 딘트 라이브를 진행했다. 라이브에선 딘트 수트 아이템을 디테일하게 설명해줌은 물론 다양한 무드로 스타일링한 수트 셋업 스타일링 팁을 공유했다. 딘트 라이브 다시 보기를 통해 다양한 ‘우먼수트 컬렉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쇼핑을 즐겨 보는 걸 추천한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