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새로운 공간에서 더 특별한 경험” PVCS, 한남동 쇼룸 그랜드 오픈

정혜진 기자
2022-12-01 14:14:29

의류 쇼핑몰 PVCS(대표 백종민(춈미))가 12월 1일(목) 한남동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전에 신사동에서 쇼룸을 운영한 바 있는 PVCS는 이번에 보다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 및 복합 문화 공간과 인접한 한남동으로 이전하며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남동 쇼룸 오픈을 기념해 사전 행사로 지난 11월 24일(목)~26일(토) 3일간 기부 사진전을 진행했으며, 전시 기간 동안 약 2천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해 쇼룸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롭게 오픈하는 PVCS의 한남동 쇼룸은 건물 전체 화이트 톤의 외벽, 시선을 사로잡는 통유리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쇼룸 내부 1층과 2층을 잇는 계단 난간에는 PVCS 알파벳을 넣어 장식해 고객들의 새로운 포토스팟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쇼룸은 총 2층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1층에는 쇼룸과 함께 스페셜티 커피 전문 로스터리 브랜드 ‘마일스톤 커피 스탠드’가 운영되며, 2층에는 쇼룸 및 3개의 피팅룸으로 구성된다. 피팅룸 중 한 곳은 감성적인 셀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조도 컨트롤이 가능한 조명과 러그로 포인트를 주었다. 

PVCS 쇼룸에서는 추후 오픈 예정인 마일스톤 커피 스탠드를 운영하면서 커피를 맛보며 여유롭게 쇼룸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PVCS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과 판매 예정인 의류, 구두, 가방 등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PVCS는 쇼룸 오픈을 기념해 12월 1일(목) 당일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카롱, 쿠키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한남동 쇼룸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공간에서 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고객 친화적인 PVCS만의 정체성을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VCS는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의류 전문 브랜드로, 누구나 천천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과 부자재까지 섬세하게 제작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피스룩, 데이트룩, 베이직한 룩까지 폭 넓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오는 2023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