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탑텐몰x플레이리스트, MZ세대 위한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공개

정혜진 기자
2022-11-29 13:00:23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이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이하 셋셋남녀)를 공개했다.

드라마 ‘셋셋남녀’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감 코미디 장르로, 짧은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시청 패턴을 고려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분 이내 유튜브 쇼츠 드라마 콘텐츠로 제작되었다.

웹드라마 분야에서 두터운 팬덤을 가지고 있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타겟 시청층의 콘텐츠 소비패턴을 고려하여 1분 이내의 유튜브 쇼츠 드라마 콘텐츠로 기획되었다.

또한 기존의 1회성 콘텐츠와는 달리 16부작으로 편성되어 드라마의 연속성을 확보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드라마 셋셋남녀는 남녀 대학생 6명을 주인공으로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패션/쇼핑 관련 에피소드를 소개팅, MBTI 등과 같은 주제로 풀어내는 가볍고 유쾌한 공감 드라마다.

첫 방영은 11월 29일 탑텐몰 공식 유뷰트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첫 방영 이후 4주간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주 4편씩 총 16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탑텐몰 관계자는 “패션, 쇼핑 관련 에피소드를 공감가고 재미있는 요소로 풀어내 쇼츠 드라마로 방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첫 방영과 동시에 자사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도 꼭 챙겨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몰은 신성통상의 공식 온라인몰로, 자사 브랜드(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탑텐, 폴햄, 프로젝트엠, 티메이커, 탑텐키즈, 폴햄키즈)와 색다른 시선으로 셀렉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인 취향 큐레이션 서비스 ㅌㅌ#(투투샵)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