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슈렉’ 제작진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프린스 챠밍’, 스틸컷 공개

송미희 기자
2022-11-01 18:20:24
사진제공: 와이드릴리즈

애니메이션 ‘프린스 챠밍’이 2023년 개봉에 앞서 블링블링, 매력 만점의 영화 스틸컷 12종을 공개했다. 

‘프린스 챠밍’은 사악한 마녀의 저주로 세상의 모든 여자들을 한눈에 반하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타고 난 챠밍 왕자가 어둠의 마법을 풀고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매직버스터 애니메이션.

‘프린스 챠밍’은 비록 ‘슈렉’ 시리즈에서 슈렉의 귀여운 매력과 덩치에 밀려 피오나 공주를 빼앗긴 찌질하고 불운한 마마보이 캐릭터였지만, 당시 제작을 맡았던 프로듀서 존 H. 윌리엄스가 슈렉에 설욕이라도 하듯 세상의 모든 공주들의 사랑을 받는 매력 만점의 진짜 주인공으로 변신시켰다. 

하지만 어둠의 마법인 ‘매력 저주’에 걸려 바람둥이 나쁜 남자가 되어버린 챠밍 왕자는 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모두에게 동시에 청혼하는 동화 역사상 최대의 스캔들을 일으키며 급기야는 21살 생일이 되던 해 저주를 풀기 위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된다.      

사진제공: 와이드릴리즈


2023년 개봉 확정에 앞서 이번에 공개된 블링블링 영화 스틸 컷에는 백설공주와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가 한 프레임에 동시 등장,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게다가 세계 최정상의 뮤지션 에이브릴 라빈, 애슐리 티스데일, G.E.M이 각각 이들의 목소리 연기뿐 아니라 주제곡까지 함께 노래한다. 

여기에 주인공 챠밍 왕자에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윌머 발더라마, 그리고 신분을 숨기고 챠밍 왕자의 모험 길에 안내자로 나선 레노어에 데미 로바토, 여정에서 만난 반쪽 예언가 오라클을 맡은 시아의 매력적인 노래까지 더해져 영화를 보는 내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들 명품 보이스 외에도 ‘프린스 챠밍’은 ‘슈렉’, ‘미니언즈’, ‘아담스 패밀리’, ‘장화 신은 고양이’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실력파 애니메이터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CG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각 캐릭터의 개성이 엿보이는 의상과 헤어스타일, 장신구 등은 물론 피부톤과 표정까지 동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변화무쌍한 모습이 동화 속 판타지한 세계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한편 애니메이션 ‘프린스 챠밍’은 2023년 1월에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