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뉴진스, 오아이오아이(OIOI) 모델 발탁… 화보 일부 선공개

임재호 기자
2022-10-06 11:42:08
사진제공: 파인드폼

패션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뉴진스(NewJeans)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 일부를 선공개했다.

뉴진스는 최근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22FW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한 것.

동시대의 가장 이슈가 되는 아이콘들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풋풋함을 간직한 자연스러운 무드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뉴진스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초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인 스웻셔츠와 후디를 각자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연출했다. 프레피한 무드와 스포티즘을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인 뉴진스는 하이틴 영화 속 소녀들처럼 자유롭고도 생기 넘치는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뉴진스는 오아이오아이의 로고가 돋보이는 스웻셔츠와 후디에 셔츠, 터틀넥, 니트 가디건 등과 믹스해 자유로운 바이브를 연출했으며 특히 하니는 딥그린의 시그니처 후디에 스웻 팬츠를 매치하고 그 위에 타탄 체크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파인드폼

뉴진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10월 16일까지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공식몰 단독으로 진행한다. 뉴진스 착용 제품은 공식몰 뉴진스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편집몰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올해 7월에 데뷔한 뉴진스는 ‘Attention’과 ‘Hype boy’로 멜론에서 역대 걸그룹 최초 데뷔곡으로‘TOP 100’ 1·2위를 차지했고, ‘Attention’은 걸그룹 데뷔곡으로는 최단기간에 ‘TOP 100’ 1위를 달성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또한 이들은 ‘Attention’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9주 연속으로 차트인하고, K-팝 그룹 데뷔곡 최초로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미국’에 차트인하는 등 막강한 영향력과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