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논픽션, 프랑스 파리서 팝업 스토어 열어...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도약

이진주 기자
2022-09-21 11:39:09
사진제공: 논픽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16일부터 파리를 무대로 3주간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마레 지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리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라리스 드모리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그는 르메르, 소피 빌레 브라헤, 헤이 등 핫한 브랜드들의 공간 및 아트디렉션을 담당하며 유럽의 패션과 디자인 신에서 마니아 층이 두터운 인물로 이번 행사의 공간 전반 비주얼 디렉션과 오브제 큐레이션을 맡았다.

사진제공: 논픽션

현장에는 한국의 젊은 공예 작가 10인의 아름다운 오브제 큐레이션도 함께 선보인다. 논픽션이 짚어내고 클라리스 드모리가 큐레이팅한 작가와 오브제들은 ‘랭귀지 오브 라이트 Language of Light’라는 주제로 논픽션의 공간 철학 및 브랜드 철학의 미학적인 단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블릭 오픈에 하루 앞서 진행된 15일 프라이빗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국내외 메이저 패션 매체와 영향력 있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해 준 모든 글로벌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고민하고 있으며, 이번 파리 팝업을 통해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리 마레 지구의 에뛰드 스튜디오 Etudes Studio에서 약 3주간 진행되는 논픽션 프랑스 파리 팝업 스토어는 10월 8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오픈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