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프린세스 아야’ 21일 개봉,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송미희 기자
2022-09-19 19:21:23
사진제공: CJ CGV

K-애니메이션 드림팀 이성강 감독X연상호 제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가 이번 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프린세스 아야’는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5위(4,501명, 2.6%,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9/19(월) 12:15 기준)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흥행 포문을 열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 ‘극장판 5등분의 신부’와 유명 시리즈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 등을 뛰어넘은 결과로 세계 최초 Full ScreenX 애니메이션과 뮤지컬의 만남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며 2022년 최고의 K-판타지 뮤지컬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올가을 극장가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연이어 개봉하며 패밀리부터 전 세대 관객들까지 극장으로 발걸음을 이끄는 가운데, 애니메이션 거장 이성강 감독과 연상호 감독의 만남으로 가장 주목받는 ‘프린세스 아야’가 K-애니메이션의 저력을 증명할 수 있을지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백아연 #박진영 목소리 합💕 [프린세스 아야] 메인 예고편


동물로 변하는 저주를 가지고 태어난 ‘아야 공주’와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려는 ‘바리 왕자’의 환상적인 사랑과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프린세스 아야’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