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셀럽·인플루언서 뉴스] 공연기획, 매니지먼트, 인플루언서 기획, 왕홍교육, 브랜드행사, 광고제작 등 총괄 협업·지원 ‘프로젝트 원’(P1) 출범

김기만 기자
2022-08-30 16:44:24

사진제공: P1

‘프로젝트 원’(PROJECT ONE, 이하 P1)의 런칭 행사가 27일 그랜드워커힐 서울 리버파크에서 열렸다. 

프로젝트원 파트너스는 인플루언서 기획, 매니지먼트, 왕홍 교육, 브랜드 행사, 광고 제작 및 대행 등 각 분야 회사들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관련 업무를 총괄하기 위한 지주회사로 파트너스사로 10개 사와 제휴를 맺고 ‘프로젝트 원’을 출범했다. 

사진제공: P1

참여회사는 사일런스웨이브, 쿠데타, M3, METABOXX, 미디어브릿지, 마노패밀리, JW매니지먼트, 세이버 시큐리티, 에스크미, 유니르 에이전시.

‘프로젝트 원’은 앞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 행사와 MCN, 공연 기획, 행사 기획, 행사 대행, 광고 대행, 페스티벌 기획, 브랜드 행사, 엔터 행사, 매니지먼트, 라이브커머스 등의 사업을 각 파트너 사와의 협업을 통해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예술인 우하나

사진제공: P1

27일 런칭 행사는 워커힐 리버파크 VIP 피톤치드 존에서 사업가 및 셀럽들이 참석해 비지니스 네트워킹 및 사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젝트 원’ 관계자는 이번 연합을 통해 각 사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보완점은 지원하여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P1

한편 이날 행사는 DJ sunB 디제잉으로 파티가 진행되었다.

김기만 기자 kkm@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