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bnt 셀럽 & 인플루언서 뉴스] 문송희, ‘메타썸머 2022 in 반얀트리' 참석해 미모 발산

김기만 기자
2022-08-15 13:24:03
촬영: 김기만

인플루언서(뷰티아티스트·방송인·가수·저자) 문송희가 글로벌 브랜딩 플랫폼 메타박스(METABOXX, CEO 안명하) 주최 ‘메타썸머 2022’ in 반얀트리(협찬: 동구바이오제약·뷰티밤 주당의비결)에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촬영: 김기만

문송희는 가수 겸 방송인으로 특히 뷰티모델이나 광고모델, 라이브커머스 등 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동시에 인플루언서로도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문송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뷰티디자인학부 입학 후 성결대학교에 편입 졸업한 이후 20대 초부터 현장에서 활동을 시작한 실력파 아티스트로 ‘스타일뷰티’등 방송 출연과 2018년 싱글앨범 ‘발라 발라’ 이후 ‘짱짱짱’, SBS '불새 2020' OST, KBS ‘사랑의 꽈배기’ OST, 발라드 ‘그대를 불러봅니다’ 그리고 앨범으로 ‘사랑의 메이크업’을 낸 바 있다.

촬영: 김기만

문송희는 헤어와 피부 피부메이크업, 네일아트를 전공한 메이크업아티스트 출신이라는 장점 때문에 센스 있는 메이크업과 패션 감각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서로 ‘쏭블랑의 힐링 뷰티’를 출간한 바 있는데 그녀의 평범했던 수험생 시절부터 현장에서 치열하게 뛰며 커리어를 쌓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이름을 얻기까지 경험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의 인생 이야기다.

촬영: 김기만

이 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이들이 들어보기 어려운 소중한 정보와 생생한 이야기들이 들어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지 않더라도 화장과 뷰티가 거의 모든 이들에게 관심거리인 이 시대에 누구나 읽어볼 만한 내용들이다.

주요 경력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 전국투어 시즌1,2
-웨딩페어-주얼리페어 메이크업 쇼이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 심사위원
-뷰티 컨테스트 엑스포 심사위원

김기만 기자 kkm@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