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미국 무대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스테이씨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크립토닷컴 아레나(구 LA 스테이플스 센터)와 LA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LA’에 출연한다. 이후 23일부터 9월 1일까지 ‘KCON 2022 US 투어’ 무대에 오른다.
스테이씨는 19일 오후 7시(현지시각) ‘KCON Rookies’ 무대에 오르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스테이씨의 매력을 담아낸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팬들과 한층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밋앤그릿도 진행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어 스테이씨는 21일 개최되는 ‘KCON 2022 LA’ 본 공연에 참석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굳힌다. 팬덤과 대중성을 고루 갖추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이씨는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로 전 세계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스테이씨는 ‘KCON 2022 LA’ 성료 후 라잇썸, 크래비티, TO1과 함께 ‘KCON Rookies’로 선정되며 미국의 6개 도시로 투어를 떠난다. 오는 23일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미니애폴리스, 27일 휴스턴, 28일 댈러스, 30일 애틀랜타를 거쳐 9월 1일 뉴욕에서 투어의 막을 내린다.
스테이씨는 데뷔 후 ‘SO BAD’ ‘ASAP’ ‘색안경’ ‘RUN2U’ ‘BEAUTIFUL MONSTER’까지 매 앨범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달 발매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로 음악적 성장과 변신을 입증한 만큼 스테이씨가 선보일 무대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