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인플루언서가 픽한 핫플레이스] 이윤지 with ‘벨벳 뮤지션’.. 인플루언서와 MZ세대 위한 전용공간 운영, 라이브 노래 가능한 청담 유일한 카페&바

김기만 기자
2022-08-17 14:16:34
사진제공: 이윤지 

인플루언서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는 서울 청담동의 대형카페가 있다고 한다. 넓은 공간으로 새롭게 재단장한 ‘벨벳 뮤지션’.

청담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고 하는데 인지도가 높은 청담 ‘벨뷰’ 바로 옆 건물이다. 강남에서는 보기 드물게 인플루언서들과 MZ세대를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했으며, 인플루언서에게는 비용면에서도 큰 혜택을 준다고 한다.

사진제공: 이윤지

사진제공: 이윤지 

이윤지 인플루언서는 픽한 이유를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서 내리면 우아~ 할 정도로 화려하고 프라이빗한 룸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인테리어가 눈을 즐겁게 해준다”고 한다.

또, 뮤지션이라고 해서 그런지 라이브카페를 연상시키듯 얼마든지 노래가 하고 싶으면 부를 수 있게 되어있는 시스템이 마음에 드는데 특히 청담에서는 라이브가 가능한 곳이 거의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사진제공: 이윤지 

“라이브 스테이지가 눈에 띄어요. 와인부터 고급스러운 주류의 종류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고 다양한 프라이빗 룸들이 있으며 맛있는 음식과 안주가 구비가 되어 있어요~ 저는 창이 크게 나있어 야외 뷰를 볼 수 있는 룸을 주로 애용한답니다. 과일과 치즈플래터 그리고 피자가 맛이 일품이에요.^^”

사진제공: 이윤지 

해가 지는 저녁이 되면 또 다른 예쁜 뷰가 나오는데 낭만적이라고 한다.

“기념일이나 생일, 특별한 날 연인과 단둘이만 있고 싶다면 이런 곳에서 데이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 모임도 딱인데 이게 벨벳뮤지션만의 독특한 분위기에 취하게 하는 장점이죠”

사진제공: 이윤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곡 신청을 하면 직접 연주를 해준다.

“제가 정말 밴드보컬이 된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양쪽의 기타리스트들이 상주해 계시고 너무 잘 맞춰주셔서 어떻게 불러도 가수처럼 보이게 해주는 그런 곳이죠~”

사진제공: 이윤지 

홀 안에는 눈을 즐겁게 해주는 숲 속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저절로 힐링이 되는 그런 매력적인 ‘카페&바’라고 한다.

현재는 건물 7층만 사용하고 있지만 6층과 루프탑도 같이 활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제공: 이윤지 (장소: 웰카페 동탄호소공원점)


추가쵤영 장소: 웰카페 동탄호소공원점)

김기만 기자 kkm@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