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리브메이트…19일 진행중인 퀴즈 정답

저녁의 음악이 뭐지?
황종일 기자
2022-06-19 15:11:40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9일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가 출제됐다.

출제된 문제는 '저녁의 음악이라는 뜻으로, 밤에 사랑하는 연인의 창가에서 연주하거나 부르던 노래를 무엇이라고 할까요?'이다.

정답은 '세레나데' 이다.

20일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문제는 '연극, 오페라, 뮤지컬 등에서 연출가가 눈에 보이는 조명, 사람, 사물 등 무대 위 시작적 요소들을 배치하는 작업을 무엇이라고 할까요?'이다.

정답은 '미장센'이다.


19일 진행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현시각 앱에서 보이는 순서대로 첫번째, 빕스 돈버는퀴즈 문제는 '빕스 25주년 스페셜! 지금 빕스에서는 전 메뉴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6월 OO일까지 진행할 예정인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0' 이다.


야놀자 돈버는퀴즈 문제는 '6/16~6/20 딱 5일간, 야놀자에서 준비한 최대 100만 코인 당첨 슈퍼룰렛 이벤트! 꽝없이 매일 100% 휴가비 당첨 기회와 넉살&카더가든이 특별 출연하는 번아웃 트래블 영상에 매주 수요일 6시 ○○○○○○방송특가까지! 놀거리가 가득한 곳, 올여름 전국 야놀자해~'이다.

정답은 '야놀자라이브' 이다.
 

종근당건강 코어틴 돈버는퀴즈 문제는 '근육건강 단백질 브랜드인 코어틴 중 마시는 간편 ○○○○ 음료는 휴대나 섭취가 편리하며 하루 한 팩으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ㄷㅂㅈ)'이다.

정답은 '고단백질' 이다.
 

앱스토리몰 무선 선풍기 돈버는퀴즈 문제는 '4단계 풍속조절&15시간 사용 픽스 쿨 휴대용 무선 선풍기는 강력한 풍속과 자동회전 기능, 대용량 배터리로 집, 사무실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시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설계로 물로 씻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ㄱㅂㄹㅎ)'이다.

정답은 '날개분리형'이다.


성분에디터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블랙 진저 세범 컨트롤 에센스는 피지분비 억제특허를 받은 태국의 인삼, 흑생강을 담아 ○○○ 성분이 피지분비 조절을 도와주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사포닌' 이다.
 

센시안 돈버는퀴즈 문제는 '센시안 워크는 ○○○부터 종아리까지 3단계에 걸쳐 점진적으로 압박해주어, 많이 걷거나 야외활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압박 밴드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발바닥'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리브메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