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야놀자, 위메프, 쁘띠앤, 조달청, 찐한친구2, 여성긴급전화 1366,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황종일 기자
2022-06-17 14:39:00

17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토스 행운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여기어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여기어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여기어때의 특별 혜택! 항공권 발권시 해외 어디든 00000가 무료 혜택으로 제공되는 이 혜택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발권수수료' 다


오후 1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여기어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휴가 준비는 000 예약으로 준비 시작! 여기어때에서 신규로 오픈한 이 서비스는 과연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ㅎㄱㄱ' 이다. 

정답은 '항공권' 이다.


이날 오후 2시 공개된 된 야놀자 오퀴즈 문제는 " 6/16~6/20 단, 5일! 야놀자에서 준비한 여름 휴가비지원 슈퍼 룰렛 이벤트! 룰렛만 돌려도 100%, 최대 100만 코인 당첨 기회와 14만원 상당 쿠폰혜택, 그리고 구매한 만큼 무제한 적립되는 ○○○○○○○ 혜택까지~! 여름엔 더 놀고 싶다면? 전국~ 야놀자해!" 이다.

정답은 '무한리워드박스' 이다.



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대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요즘 빕스 빕해졌다! 빕스는 25 주년을 기념해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빕스 카카오톡 플친 메시지를 보여주면 25,000원 할인이 되고 000 APP 이벤트 화면을 보여주면 5,000원 추가 할인이 됩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힌트는 'ㅅㅍㄱ' 이다. 

정답은 '셰프고' 다.


오후 1시 제시된 첫 번째 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빕스는 OO주년을 기념해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숫자 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5' 이다.


오후 12시30분 공개된 웨어라인 EMS 레깅스 오퀴즈 문제는 "올 여름, 빠르고 쉽게 ○○○○ 하는 방법! 웨어라인 EMS 레깅스로 복부와 허벅지 집중 관리하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ㅁㄱㄹ' 이다. 

정답은 '몸매관리' 이다.



마켓컬리 뷰티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마켓컬리 뷰티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달라지는 마켓컬리 브랜드 혜택! 금요일은 동국제약 브 랜드 데이로 00% 쿠폰을 지 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0'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마켓컬리 뷰티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타임 특가 상품 중 랑콤 토닉 꽁포르 모이스처라이징 상품은 OO%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시 선착순으로 빠른 품절에 서두르세요!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50'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출제된 마켓컬리 뷰티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12시 타임 특가 상품은 랑콤 토닉 꽁포르 모이스처라이징과 00000 세비엄 H20입니다. 여기서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바이오더마' 다. 



야놀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야놀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6/16~6/20 딱 5일간, 야놀자에서 준비한 최대 100만 코인 당첨 슈퍼룰렛 이벤트! 꽝 없이 매 일 100% 휴가비 당첨 기회와 00&카더가든이 특별 출연하는 번아웃 트래블 영상에 매주 수요 일 6시 야놀자라이브 방송특가까지! 놀거리가 가득한 곳, 올여름 전국 야놀자해~" 이다.

정답은 '넉살' 이다.


이날 오전 11시30분 제시된 야놀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6/16~6/20 딱 5일간, 야놀자에서 준비한 최대 100만 코인당 첨 슈퍼룰렛 이벤트! 꽝 없이 매 일 000% 휴가비 당첨 기회와 넉살&카더가든이 특별 출연하 는 번아웃 트래블 영상에 매주 수요일 6시 야놀자라이브 방송 특가까지! 놀거리가 가득한 곳, 올여름 전국 야놀자해~" 이다.

정답은 '100' 이다. 


오전 11시에는 오퀴즈에서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먼저 출제된 쁘띠앤 모모플린 오퀴즈 문제는 "모모플린에서 출시한 new 콜라겐은 체내흡수율이 높은 500달톤의 OOOOOOOO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ㅈㅂㅈㅍㅅㅋㄹㄱ' 이다.

정답은 '저분자피쉬콜라겐' 이다.


찐한친구2 오퀴즈
 문제는 "찐한친구 운동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마지막 게임이었던 코끼리 코 립스틱은 코끼리 코를 하고 바퀴를 돌고 서로의 입술에 립스틱을 발라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인지 적어 주세요." 이다.

정답은 '20' 이다.


조달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조달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조달청은 혁신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공공·정부기관에서 먼저 사용해보도록 매칭해 주고 그 결과를 혁신기업에 피드백해 줍니다. 이를 혁신제품 0000 사업이라고 하죠." 이다. 

초성힌트는 'ㅅㅂㄱㅁ' 이다. 

정답은 '시범구매' 다.


두 번째 공개된 조달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다양한 혁신제품의 성장배경에는 조달청의 청년·혁신기업 0000사업이 있습니다. 지원과 판로가 없어 사장될 뻔한 혁신제 품들을 발굴하고 시범구매하여 혁신제품이 빛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ㅈㅇ' 이다. 

정답은 '판로지원' 이다.

오전 11시 첫 번재 공개된 조달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조달청은 혁신제품을 시범구매하고, 벤처나라의 규정을 완화하는 등 OO.OO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혀주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ㅊㄴㅎㅅ' 이다.

정답은 '청년혁신' 이다.


오전 11시께 공개된 한샘 대전유성점 버즈빌 초성퀴즈 문제는 "리모델링과 부엌, 욕실, 침대, 소파, 붙박이장 등 집꾸밈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매장의 이름은? ○○ ○○○○○" 이다.

정답은 '한샘디자인파크' 다.


위메프 패션프로 선발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위메프 패션프로 선발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6월 3주차에 진행되는 패션프로 선발전! 참여는 APP에서만 가능하신데요~! 패션위크 상품 키워드 검색은 총 5개 제시 키워드가 있는데요! '나이키운동화' '뉴발란스운동화' '크록스' '00' '컨버스' 중 택1하여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반스' 다.

두 번째 공개된 위메프 패션프로 선발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6월 3주차에 진행되는 패션프로 선발전! 참여는 APP에서만 가 능하신데요~! 1)패션위크 상품 키워드 검색하기 2)스타일비교 서비스 이용하기 3) 서비스 00 하고 인증 댓글달기 순서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캡처' 다. 

오전 10시30분 첫 번째 공개된 위메프 패션프로 선발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6월 3주차에 진행되는 패션프로 선발전! 00000 서비스 이용하고 댓글 남기면 참여 완료!! 과연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스타일비교' 다. 


오전 10시30분 오퀴즈에서는 2개의 문항이 동시에 제시됐다. 

먼저 제시된 보오글 오퀴즈 문항은 "대한민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프라이팬 대부분이 ○○○○을 방출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 이유는 국내에 판매되는 프라이팬 코팅의 80%가 불소수지 코팅이기 때문입니다. 보오글은 ○○○○ 근절을 위해 hBN 세라믹 코팅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가정의 건강을 생각하는 보오글이 지금 쇼핑LIVE를 진행합니다. 방송 참여만 해도 터지는 경품과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할인 혜택을 만나보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ㄹㅁㅇ' 이다.

정답은 '요리매연' 이다.


건강한 CJ제일제당 오퀴즈 문항은 "CJ제일제당 솥밥원리로 정성껏 지어내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신제품의 이름은 ○○○○이다." 이다. 

초성힌트는 'ㅎㅂㅅㅂ' 이다. 

정답은 '햇반솥반' 이다.

 
오후 12시 출제된 야놀자 오퀴즈 문제는 "6/16~6/20 단, 5일! 야놀자에서 준비한 여름 휴가비지원 슈퍼 룰렛 이벤트! 룰렛만 돌려도 100%, 최대 100만 코인 당첨 기회와 ○○만원 상당 쿠폰혜택, 그리고 구매한 만큼 무제한 적립되는 무한 리워드 박스 혜택까지~! 여름엔 더 놀고 싶다면? 전국~ 야놀자해!" 이다. 

정답은 '14' 이다.

오전 10시 출제된 야놀자 오퀴즈 문제는 "6/16~6/20 단, 5일! 야놀자에서 준비한 여름 휴가비지원 ○○○○이벤트! 룰렛만 돌려도 100%, 최대 100만 코인 당첨 기회와 14만원 상당 쿠폰혜택, 그리고 구매한만큼 무제한 적립되는 무한 리워드 박스 혜택까지~! 여름엔 더 놀고 싶다면? 전국~ 야놀자해!" 이다. 

정답은 '슈퍼룰렛' 이다.


오전 9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퀴즈]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00000로 진행중인 닥터바리스타는 건강한 재료로 방탄 커피의 효능을 지켜 미모관리에 좋은 커피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선착순특가' 다.


오전 9시 출제된 SK증권 미국주식 오퀴즈 문제는 "매일 오전 10시, 30%~55% 할인된 가격으로 미국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 SK증권 미국주식○○○○! 순식간에 매진됨 주의!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ㅌㅇㅌㄱ' 이다. 

정답은 '타임특가' 다.


여성긴급전화 136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여성긴급전화 136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0000000000000는 디지털 성범죄 피해에 대한 상담, 피해 촬영물 삭제 지원, 유포 모니터 링 및 수사·법률·의료 연계를 지원합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ㄷㅈㅌㅅㅂㅈㅍㅎㅈㅈㅇㅅㅌ' 이다. 

정답은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 다.

두 번째 제시된 여성긴급전화 136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여성긴급전화1366은 가정폭력, 성폭력, 성매매, 데이트폭력, 000 등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스토킹' 이다.

오전 10시 첫 번재 제시된 여성긴급전화 136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0000001366은 가정폭력, 성폭력, 성매매, 데이트폭력, 스토킹 등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여성긴급전화' 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