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18일 진행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엘렌쥬얼리, 빕스, 야놀자, 위메프, 종근당건강, 앱스토리몰, 성분에디터, 센시안, 캐시닥, 키토선생, 리비힐, 리브메이트 포함

황종일 기자
2022-06-18 16:08:47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진행중인 각 업체의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워크

앱에서 보이는 순서대로 첫번째, 엘렌쥬얼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온라인 최저가+고급케이스+품질보증서까지 구매 누적 3천개 돌파! 누적 구매수가 증명하는 엘렌쥬얼리의 베스트셀러! 뜨거운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이 상품,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커브체인반지' 이다.



빕스 돈버는퀴즈 문제는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 25주년 기념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빕스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25년 노하우로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한 '빕스 OOOO스테이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997' 이다.


야놀자 돈버는퀴즈 문제는 '6/16~6/20 딱 5일간, 야놀자에서 준비한 최대 100만 코인 당첨 슈퍼룰렛 이벤트! 꽝없이 매일 100% 휴가비 당첨 기회와 넉살&카더가든이 특별 출연하는 번아웃 트래블 영상에 매주 수요일 6시 ○○○○○○방송특가까지! 놀거리가 가득한 곳, 올여름 전국 야놀자해~'이다.

정답은 '야놀자라이브' 이다.


위메프 패션프로 선발전 돈버는퀴즈 문제는 '6월 3주차에 진행되는 패션프로 선발전! 스타일비교 서비스 이용하고 댓글 남기면 참여 완료!! 당첨자 혜택은 5만원 쇼핑지원금 5명, 5천원 쇼핑지원금 ○○명에게 지급됩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0'이다.
 

종근당건강 코어틴 돈버는퀴즈 문제는 '근육건강 단백질 브랜드인 코어틴 중 마시는 간편 ○○○○ 음료는 휴대나 섭취가 편리하며 하루 한 팩으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ㄷㅂㅈ)'이다.

정답은 '고단백질' 이다.
 

앱스토리몰 무선 선풍기 돈버는퀴즈 문제는 '4단계 풍속조절&15시간 사용 픽스 쿨 휴대용 무선 선풍기는 강력한 풍속과 자동회전 기능, 대용량 배터리로 집, 사무실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시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설계로 물로 씻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ㄱㅂㄹㅎ)'이다.

정답은 '날개분리형'이다.


성분에디터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블랙 진저 세범 컨트롤 에센스는 피지분비 억제특허를 받은 태국의 인삼, 흑생강을 담아 ○○○ 성분이 피지분비 조절을 도와주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사포닌' 이다.
 

센시안 돈버는퀴즈 문제는 '센시안 워크는 ○○○부터 종아리까지 3단계에 걸쳐 점진적으로 압박해주어, 많이 걷거나 야외활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압박 밴드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발바닥' 이다.



캐시닥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캐시닥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마다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에는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OO.O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25' 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닥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콩에 부족할 수 있는 칼슘을 OOOO로 채워 영양이 가득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ㅎㅈㅂㅁ)'이다.

정답은 '해조분말' 이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캐시닥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소이비랩은 OOOO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0Kcal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저당두유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테비아' 이다.


리비힐 안티에이징 선크림 캐시닥 문제는 '리비힐 스킨부스터 릴리프 BB크림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엑소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OOO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ㄹㅍㅌ)'이다.

정답은 '리프팅' 이다.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문제는 '의학 성분이 전혀 없는 약이라도 환자의 심리적인 믿음을 통해 치료효과가 나타나는 현상을 무엇이라고 할까요?'이다.

정답은 '플라시보 효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