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퀴즈’, 제헌절 특집 편으로 최고 시청률 경신...코로나19로 포맷 바꾸고 잘 나가네

2020-07-16 11:06:59

[연예팀] ‘유퀴즈’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5일 오후 9시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제헌절 특집 편이 2018년 첫 방송 이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63회 가구 시청률은 평균 3.2%, 최고 4.7%를 돌파하며 ‘유퀴즈’ 전 회차 중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의 경우 평균 2.0%, 최고 3.2%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제헌절을 맞아 대한민국 헌법 제정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민석 PD는 “이렇게 좋아해 주실 줄은 몰랐다. 법조인으로서 정의감을 가지고 살아오신 분들의 이야기가 자기님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은 MC와 제작진이 한 주 한 주 선방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제한된 여건 안에서 우리가 표현할 수 있는 가치들을 찾아가는 과정 속에 있다”고 했다.

시민과의 조우에서 재미를 찾던 과거에서 유명인사를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신 토크쇼로 변모한 ‘유퀴즈’가 코로나19 시국에서 앞으로 어떤 발전을 거듭할지 주목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