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 딸의 남자들3’ 장광 딸 미자...소개팅남과의 이별 후 스토리 공개

2018-06-15 11:28:06

[연예팀] 배우 장광 딸 미자가 강렬했던 소개팅 이후 일상을 공개한다.

6월17일 방송되는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에서 미자가 절친한 친구와 함께한 하루를 보여준다.

1. “끼룩끼룩(?)” 대유행 예감! 미자 친구 민아가 남자친구와 은밀하게 소통하는 법
- 소개팅남의 이별 그 후, 미자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운명 같았던 소개팅남과의 이별 그 후. 후유증(?)을 앓고 있는 미자를 보러온 절친 민아. 반가운 절친의 방문으로 폭풍 수다를 시전 하려던 찰나, 민아 남친에게서 걸려온 눈치 없는(?) 전화 한 통. 몸도 마음도 외로운 미자 앞에서 민아는 남자친구와 애교 넘치는 통화를 하며 “끼룩끼룩”이라는 둘만의 알 수 없는 신호까지 보내는데. 그 모습을 지켜보는 미자는 물을 술처럼 들이켜 버린다. 한편 MC 소진은 예전 남자친구에게 “아가 공주님”이라는 애칭을 들었다고 고백하자 MC 수근은 “그렇게 좋았는데 왜 헤어지는지 모르겠어”라고 말해 현장은 웃픈 분위기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2. 미자, 친구 따라 관상 보러 갔다가 거침없는 팩폭(?)에 너덜너덜해진 사연?
- 당대 최고의 관상가, 신기원 선생님을 찾아간 미자 “선생님, 저 연애 할 수 있을까요?”


진정한 사랑이 하고 싶은 미자를 위해 절친 민아가 깜짝 등장했다. “내가 너 연애시켜줄게”라며 미자의 손을 이끌고 그녀가 데려간 곳은 다름 아닌 관상 보는 곳. 당대 최고의 관상가 신기원 선생님을 찾아간 두 사람은 그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그러나 긴장한 초반 모습과는 달리 이내 분위기에 적응한 미자는 “선생님, 저 연애할 수 있을까요?”라며 적극적으로 질문을 퍼붓는다.

한편, 미자에 대한 관상가의 대답은 6월17일 오후 9시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3’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티캐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