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뉴이스트 W 단독 콘서트 성료...1만 6천여 명 기적을 만나다

2018-03-19 11:30:35

[연예팀] 뉴이스트 W가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3월19일 플레디스 측은 “그룹 뉴이스트 W가 단독 콘서트 ‘DOUBLE YOU’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뉴이스트 W는 3월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NU’EST W CONCERT IN SEOUL’을 개최, 약 1만 6천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뉴이스트 W는 미니 앨범 타이틀곡 ‘WHERE YOU AT’으로 포문을 열었으며, 마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VCR 영상과 함께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더욱 정성 들여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제일 먼저 전한 이들은 라이브 밴드 세션과 뉴이스트, 뉴이스트 W 활동곡, 솔로곡 등으로 총 25곡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 10월 발매한 앨범 ‘W, HERE’에 수록된 멤버 별 솔로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4인 4색 매력을 발산하기도. 콘서트에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무대 중간마다 팬들과 다정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고, 공중에서 360도 회전하는 무대 장치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갔다.

콘서트 말미 뉴이스트 W는 ”이렇게 러브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하고, 큰 공연장을 가득 채워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시고, 저희의 꿈을 이루게 해주셔서 늘 감사하다. 저희가 계속 무대를 할 수 있는 이유는 러브니까 꼭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마지막으로 리더 JR은 “팬 여러분은 저희에게 기적 같은 선물이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진짜 마지막 곡 ‘Thank You’ 들려드리겠다”라며 아쉬운 끝인사와 함께 앵콜곡을 선사했다.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가사로 마지막까지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NU’EST W CONCERT IN SEOUL’을 개최, 1만 6천여 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감동이 가득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