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투비 정일훈 솔로 데뷔 ‘She’s Gone’ 퇴폐미 가득 티저 눈길

2018-03-07 11:56:19

[연예팀] 정일훈의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3월7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솔로 데뷔를 앞둔 가운데 첫 미니 앨범 ‘Big wave’ 타이틀곡 ‘She’s Go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정일훈은 8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금일(7일) 자정(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She’s Go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방황하는 모습의 퇴폐미 가득한 정일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 정일훈의 솔로 데뷔 앨범 ‘Big wave’는 정일훈이 까칠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악동의 솔직한 모습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역량을 십분 발휘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She’s Gone’은 우연히 마주친 옛 연인이 불러일으킨 애틋함과 원망이 매듭처럼 복잡하게 엉켜 있음을 나타내는 곡으로, 그 오묘한 감정선을 드라이한 기타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 그리고 강렬한 록킹 비트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한편, 8일 솔로 데뷔를 앞둔 정일훈은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 앨범 ‘MOVIE’에 이어 발표된 솔로 프로젝트에서 자작곡 ‘Fancy Shoes’를 선보였으며, JTBC ‘믹스나인’ 경연곡 ‘HUSH(쉿!)’까지 다양한 작업물을 내놓으며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았던 바 있다.

정일훈의 솔로 데뷔 앨범 ‘Big wave’는 3월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