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임슬옹X빈지노, 꿀 콜라보 ‘너야’ 20일 발매 확정...‘여심 저격’

2017-06-14 11:56:37

[연예팀] 임슬옹이 감각적인 사랑에 빠졌다.

임슬옹이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 발매를 확정,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며 남성 솔로 대전에 합류해 차별화되면서도 감성적인 달콤한 러브송으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발매될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동명의 타이틀 곡 ‘너야’를 포함해 ‘That’s Right’ 총 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슬옹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챙기며 심혈을 기울이는 등 한층 더 부드러워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자켓 이미지를 함께 공개, 척박한 대지에 단비가 내려 땅을 촉촉히 적시듯 임슬옹표 달달한 사랑 노래가 대중들의 마음에 단비가 되어 연애세포를 자극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너야’는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른 감미로운 사랑 노래로,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빈지노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독특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아울러 감각적인 사랑에 빠진 임슬옹은 ‘너야’를 통해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듀엣 장인으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며, 차별화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힐 전망이다.

이렇게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 6월 남성 솔로 대전에 합류해 달콤한 러브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임슬옹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싸이더스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