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K-뷰티를 이끌 차세대 마스크 팩

2016-07-15 19:03:36

[박승현 기자] 여전히 뜨거운 한류. 그 안에서 가장 주목 받는 것은 역시 K-뷰티다. 방송 콘텐츠와 연예인을 통해 한류를 이끌었던 과거라면 현재는 한류 스타와 K-뷰티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한국의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는 사실.

전지현, 윤아, 송중기 등 한류 스타로서 큰 몫을 해내고 있는 배우들이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 역시 해외의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눈에 띄는 소재와 기능으로 제작되는 다양한 화장품은 국내뿐 만 아니라 해외의 K-뷰티 매니아를 만들었고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로 하여금 한국의 뷰티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게 만들었을 정도다.


특히 한국을 찾는 수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뷰티 제품있다. 바로 언제나 간편히 사용 가능하고 대량 구매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SNP, 리더스, 메디힐 등 꾸준히 해외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뷰티 한류를 이끄는 마스크 팩은 동물 모양이 프린팅 된 팩이나 제비 집, 흑진주 등 다양한 소재로 인기를 끌었다.

단순히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 팩이 아닌 재미와 기능까지 잡은 것이 그 인기 비결 중 하나다. 기존의 보습, 피부 탄력을 관리 해주는 제품을 넘어 기초 케어의 자리까지 넘보는 다양한 마스크 팩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는 사실.

한류 스타에도 새로운 별이 떠오르듯 K-뷰티에도 새로운 별이 뜨고 있다. 과일을 소재로 한 뷰티 제품부터 천연 소재에 강점을 둔 제품까지 다양한 소재와 기능의 마스크 팩을 통해 꾸준히 K-뷰티를 이끌어 갈 떠오르는 차세대 마스크 팩을 소개한다.


1. 닥터자르트 러버 마스크 기존의 고무 마스크가 가진 번거로움을 배제한 새로운 타입의 러버 마스크. 사용을 위해 번거롭게 제품을 섞거나 바를 필요 없이 앰플과 마스크 팩만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주는 제품이다.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는 고무 마스크. 쉽게 흐르지 않는 제형의 고농축 앰플을 얼굴에 바른 후 고무 마스크를 부착하는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고 흘러내리지 않아 흡수가 잘 되는 것이 특징.

2. 포렌코즈 세븐데이즈 마스크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단백질 마스크. 힘 없이 처진 피부를 위한 탄력을 개선해준다. 특히 세븐데이즈 마스크라는 이름에 걸 맞게 일주일간 모두 다르게 사용이 가능하게 출시 되었다는 특징.

바다제비집 함유로 영양을 집중 케어 해주는 마스크부터 마유, 블랙펄 등 각기 다른 추출물을 통해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을 관리해준다.

3. 후르디아 과일 4종 마스크 블루베리, 청포도, 석류, 감귤 4종의 과일 소재로 피부 타입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과즙 마스크. 거친 피부에 촉촉함부터 주름 개선, 모공 관리까지 다양한 기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 100% 무표백 시트 사용해 피부 건강을 지켜주며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팩.

스킨케어의 베이스가 되는 물 대신 과일 추출물을 사용해 과일 고유의 컬러와 향기, 질감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한다. 특히 각 과일이 가진 기능의 성분이 손실되지 않는 착즙 공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가 효과적이다.

4. 제이준 코스메틱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블랙 물광 마스크에 이어 에센스와 마스크 팩, 아이크림을 한 장으로 해결하는 미백 스킨케어 마스크 팩. 마스크 팩 하나로 세 단계의 기초 케어가 가능해 사용이 간편하다.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된 수분 가득한 블루밍 에센스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샤이닝 마스크 팩 그리고 호호바 오일로 예민한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는 하이드로 아이크림의 세 단계를 한 번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사진출처: 닥터자르트, 포렌코즈, 후르디아, 제이준코스메틱,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