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동안, 타고나는 걸까? 만드는 걸까?

2016-06-10 16:52:55

[이유리 기자] 나이가 들어감에도 여전히 어려보이는 얼굴 즉 동안에 대한 욕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동일하다.

10대와 같이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나 동안의 조건이라는 올망졸망한 이목구비는 타고나는 선천적 요인일 경우가 많다. 하지만 후천적인 노력으로도 충분히 동안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에 간단한 변화만 줘도 제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일 수 있기 때문. 동안을 만드는 스타일 연출법과 한층 더 당신을 귀엽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동안 연출법 1 발랄한 의상


‘내가 입기엔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의상에 한 번쯤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과감한 의상이 꺼려진다면 트렌디한 데님 서스펜더나 초커 등으로 다섯 살은 어려보일 수 있다.

데님 서스펜더는 상의에 무엇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기에 크롭탑이나 짧은 팬츠보다 부담이 덜하고 데님 오프숄더는 발랄한 느낌과 성숙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낼 수 있다.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발랄한 의상으로 어린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동안 연출법 2 톡톡 튀는 아이템


아무리 동안을 연출하기 위해서라도 발랄한 의상을 입기는 조금 꺼려진다면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보자. 유년시절 전유물로 여겨졌던 장난감이나 만화 등에 향수를 느껴 다시 찾는 키덜트족이 급부상하면서 캐릭터를 활용한 여러 가지 아이템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특히 뷰티 업계의 캐릭터 사랑이 눈에 띈다. 잇따른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독자적인 캐릭터를 내세운 뷰티 툴 역시도 인기 아이템이다. 이러한 뷰티용품 외에도 컬러풀한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훨씬 젊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동안 연출을 위한 it item


01 스티브제이앤요니피 오프숄더 데님 드레스 트렌드인 데님과 오프숄더 디테일이 합쳐진 A라인 원피스로 러블리한 무드와 섹시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동안 아이템이다.
02 뚜아후아 옷핀 초커 밋밋한 기본 티셔츠나 블라우스에 포인트로 착용해주면 발랄한 감성을 자아낼 수 있다.
03 파시 웨이브 티나 클러치 백 명품 브랜드 클러치도 좋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그려진 클러치백을 들어 준다면 패셔너블하면서 동안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04 파시 수분폭탄 핸드크림 캐릭터 아이템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핸드크림으로 귀여운 패키지에 달콤한 향이 더해진 기능성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티브제이앤요니피, 뚜아후아, 파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